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기대되는 이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기대되는 이유?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 존재해 온 공격자의 의외의 발견을 뜻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모른척 해야만 할 동질감의 반전 결말을 암시하기도 하죠. 동명의 베스트셀러 책 속 저자는 사람들 사이에 숨어 살아가는 사이코패스들과 소시오패스들을 찾아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원작이 없는 순수 창작 드라마 이지만, 왠지 동명의 베스트셀러 책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드라마를 기획한 듯한 인상을 받죠. 주인공 등장인물은 범죄 프로파일러 이며, 자신의 딸이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의심과 진실 사이에서 스스로 만들어 놓은 함정에 빠져 버립니다. 왓쳐 이후 한석규 배우가 오랜만에 선택한 TV 장르물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입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진 정보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진 한석규

등장인물 장태수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진 한석규 배우가 연기하는 등장인물 장태수는 극 중 주인공 등장인물로 최고의 능력을 자랑하는 프로파일러 입니다. 형사 조직내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등장인물 장태수는 프로파일링 분야를 개척해 낸 장본인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존경받는 인물이죠.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외동딸과 아내가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기도 한 등장인물 장태수는 극 중 벌어지는 한 사건을 계기로 딸과의 관계가 흔들리게 되고 자신이 신념처럼 쌓아온 프로파일링에 대한 모든 커리어를 잃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자신의 수사와 프로파일링에 대한 확신이 누구보다 강했던 등장인물 장태수를 연기하게 된 출연진 한석규 배우는 이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를 통해 다른 드라마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거의 독무대에 가까운 한석규 심리 스릴러 장르물 드라마를 선보이지 않을까 기대 됩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이미 티저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 상으로 등장인물 딸과의 갈등관계가 드라마의 중심 미스터리 서사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사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것은 출연진 한석규 배우가 보여주게 될 노련하고 열정적인 연기죠. 그리고, 아내 역할로 드라마 < 아들과 딸 >이후 31년 만에 TV 드라마에서 다시 만난 오연수 배우와의 레전드 배우들의 캐미스트리 일 겁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밍한 배신자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진 채원빈

등장인물 장하빈

출연진 한석규 배우와 갈등관계를 이어나갈 미스터리 사건의 주인공이 될 등장인물 장하빈 역할을 맡게 된 출연진 채원빈 배우는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 스위트홈 >과 <마녀2>, < 보이스 시즌4 > 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죠. 특히, < 스위트 홈 >에서 씬스틸러 역할 이상을 해 넓은 팬층을 확보하게 된 배우 입니다. 강인한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젊은 여성 배우로써의 이미지가 강한 배우 채원빈이 이번에는 베테랑 한석규 배우와 심리 스릴러 캐미스트리 상대배역으로 낙점 된 것이죠.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진 채원빈 배우가 연기하는 등장인물 장하빈은 능력자 프로파일러 아버지의 외동딸 답게 관찰력과 지각능력이 뛰어난 여고생으로 등장합니다. 평범한 여고생 처럼 보이지만 아버지 이상의 남다른 두뇌와 예리한 판단 능력을 갖고 있죠. 출연진 채원빈 배우가 연기한 등장인물 장하빈은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 던져지는 가장 중요한 비밀의 키를 쥔 등장인물 이며 가장 미스터리 한 등장인물로 출연진 한석규 배우가 연기하는 아버지 장태수과 대립구도를 이어가며 사건의 중심에 있는 등장인물이 됩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에서 출연진 채원빈 배우가 연기하는 등장인물 장하빈이 과연 살인사건의 범인 인지 아닌지를 밝혀내는 것이 드라마 초반 미스터리 사건 전개의 관건이 될 예정 이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주목해 볼 만한 그 외의 출연진 정보

등장인물 구대홍 박준태

이미지출처 네이버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속 출연진 중 특히 주목해 볼 만한 인물은 숨어있는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 후보자 등장인물 입니다. 아마도 동명의 베스트셀러 책을 시놉시스에 반영했다면, 분명 출연진 등장인물 중 일반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가 드러나는 과정이 이 드라마의 반전 포인트가 될 것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 등장인물들은 드라마 속 사건과 밀접하게 연관 돼 있어 반전 결말의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개인적으로 이런 반전 결말의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이는 등장인물은 두 명이죠. 바로 프로파일러 팀의 구대홍과 장하빈의 담임선생님 박준태 입니다. 출연진 노재원 배우가 연기하는 프로파일러 팀 구대홍은 공감능력이 뛰어난 프로파일러로 장태수(출연진 한석규)를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존경하는 이어진(출연진 한예리)과는 상대적으로 다른 성향을 보이는 등장인물이죠. 등장인물 장태수와 가장 친밀한 상대이면서 능력상 반전 기회를 보여줄 수 있는 등장인물이라는 점에서 가장 유력한 배신자로써 의심이 가는 출연진 입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그리고, 극 중 출연진 채원빈 배우가 연기하는 등장인물 장하빈의 담임선생님 인 등장인물 박준태 또한 사건의 숨은 범인이 될 만한 요소를 갖춘 위험 인물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등장인물 장하빈의 가장 가까이에서 신뢰감을 갖고 살면서 범행을 저지를 수 있는 들장인물 이죠. 물론, 드라마 시작 전 뇌피셜 입니다만 이 드라마는 이 처럼 다양한 가능성과 추리를 유도하게 할 미스터리 심리 프로파일링 에피소드를 등장인물관계도 속에서 이어나가게 될 드라마 입니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

장르물 드라마 기대되는 3가지 이유

한석규 장르물 드라마 기대되는 3가지 이유

1. 한석규 31년 만의 MBC 복귀작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일단, 한석규 라는 브랜드 파워가 주는 든든한 신뢰감 입니다.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갖는 가장 묵직한 무게감은 배우 한석규 라는 것에 대해서는 누구도 반박할 수는 없을것 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미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를 시즌3 까지 성공시킨 한석규 배우가 31년 만에 MBC로 돌아와 연기하게 된 드라마라는 점에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한석규 배우가 그만큼 심혈을 기울여 시나리오 부터 제작전반을 확인하고 또 확인했다는 후문이 있는 드라마이기 때문이죠.

30년 넘어 돌아온 친정 같은 채널에서 다시 만드는 드라마를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한석규 배우 개인적으로도 크게 속상할 일이고 팬들에게도 안타까운 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석규 배우의 TV 드라마 리즈 시절을 보낸 채널 MBC 에서 다시 시작하게 될 흥행기록을 아마도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써주게 되지 않을까... 팬 들은 기대 하지 않을 수 없죠.

한석규 장르물 드라마 기대되는 3가지 이유

2. 왓쳐 이후 한석규가 선택한 장르물 드라마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개인적으로 한석규 배우의 장르물 드라마를 너무도 기다려왔기 때문에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 거는 기대는 매우 높습니다. 한석규 배우 특유의 정확한 딕션과 표정연기는 심리스릴러에 최적화 된 장면연출에 너무나 제격이기 때문이죠. 드라마 왓쳐에서 보여준 한석규 배우의 연기는 선과 악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미스터리 한 등장인물을 연기했습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한석규 배우 본인이 갖고 있는 '부드러운 남자' '국민배우' 이미지와 함께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의 주인공'이라는 확신 또한 드라마 왓쳐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심어주었죠. 휴먼 드라마나 코믹멜러드라마 속 국민배우 한석규의 이미지 이상으로 장르물 드라마 속 미스터리 캐릭터가 부각된 한석규 배우의 연기를 사랑하게 된 시청자들은 이제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를 통해 또 한 번 대 반전의 허를 찌르는 캐릭터를 선보일 배우 한석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석규 장르물 드라마 기대되는 3가지 이유

3. 레전드 & 루키 연기 캐미스트리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의 중심 서사를 이끌어가는 주인공은 두 명의 출연진 한석규 배우와 그의 딸로 등장하는 출연진 채원빈 배우 입니다. 두 배우의 나이차이는 30살이 훌쩍 넘죠. 그야말로 레전드 배우와 루키 배우가 대등하게 타이틀롤에 이름을 내걸고 연기를 펼치게 될 드라마 죠.

아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한석규 배우와 연기할 출연진 채원빈 배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스위트 홈에서 현봉식 배우와의 캐미스트리로 좋은 평가를 얻은 바 있었지만, 실제로 현봉식 배우가 1984년 생으로 한석규 배우보다 20살이나 어립니다. 게다가 한석규 라는 네임드 배우와의 단독 대립관계에서 기세에 밀리지 말아야 한다는 부담까지 갖고 있죠. 하지만, 이런 시도 자체가 다양한 시청층에게 이미 큰 기대감을 상승시켜주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기대감과 신뢰감 그리고, 연기 잘 하는 조연배우진의 탄탄한 배역진이 이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공식영상 후기

주로 신진작가 대본 연출하는 PD

10부작 장편 심리 스릴러 장르물 드라마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개인적으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기대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 드라마를 연출한 송연화 연출자 때문 입니다. 드라마 < 멧돼지 사냥 > < 옷소매 붉은 끝동 >을 연출한 송연화 PD는 이번에도 유명 스타작가 보다는 신진작가의 대본으로 드라마를 만들었죠. 송연화 PD가 연출한 < 멧돼지 사냥 >은 정말 특별한 결말로 4부작 단편 시리즈 드라마 지만 탄탄한 구성의 치밀한 심리 스릴러의 독특한 반전이 매력적인 웰메이드 장르물 드라마 입니다. 예상이나 예측을 뛰어넘는 영상미와 결말을 보여주죠.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강추 드리는 드라마 입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공식영상 후기

중심 등장인물 캐릭터 미스터리 갈등구도 전달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이번에 10부작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연출을 맡게된 송연화 PD가 공개한 두 편의 티저 공식영상 후기를 정리해 봤습니다. 내용이 거의 비슷 하고 길이만 조금 다른 두 편의 티저 공식영상은 주요 등장인물 장태수와 장하빈의 캐릭터와 관계성 그리고, 장하빈을 중심으로 일어나게 되는 미스터리한 사건으로 인해 벌어지게 되는 아버지 장태수와 딸 장하빈 사이의 갈등 상황이 이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의 주요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의 서사가 된다는 프롤로그 성 이미지로 정리됐습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홈페이지

드라마의 주인공 인 프로파일러 장태수의 내레이션이 깔리면서 장태수의 심리와 내레이션의 주체가 딸로 이동되는 상황이 전개되는 상황이 전개되는 것으로 보아 이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주체 또한 바뀔 수 있다는 암시를 주기도 했죠.

이미지출처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 분위기와 미스터리 한 등장인물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구성된 공식영상 속 등장인물들은 이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앞으로 그려나갈 사건들과 미스터리에 관해 궁금증을 야기 시낍니다. 공식영상 만 봐도 벌써 이런 궁금증들이 생기죠. 정말 딸이 범인일까? 이거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 아닌가? 이런 궁금증들이 말이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방송시간

매주 금토 오후 9시 50분

지금까지,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블랙아웃 후속 드라마로 10월 11일 부터 방송 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진 정보 한석규 장르물 드라마 기대되는 3가지 이유 공식영상 후기 와 방송시간 정보 였습니다.

이미지출처 이토록친밀한배신자 홈페이지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 등장인물 원작 없는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장하빈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ott 넷플릭스 정보

MBC 드라마

와 한석규를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다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장하빈도 궁금하지만 그녀를 둘러싼 인물관계도에 더 관심이 쏠리게 된다. 원작이 없는 MBC 드라마로 총 몇부작인가 봤더니 10부작으로 짧은 편이라서 또 한편의 강렬한 작품이 탄생될 것만 같아 기대중이다. ott로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 가능한 정보도 참고하자.

10월 11일 첫방을 알렸다. 게다가 1회와 2회는 초반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전격 확대 편성을 알려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는 분위기다. 그렇게 안 해도 입소문만 탄다면 저절로 시청률이 오르지 않을까 싶은데, 워낙 동일 시간대에 경쟁작이 인기있다 보니까 이런 해결책을 제시한 듯 보인다. 그러니 오늘 9시 40분 꼭 놓치지 말자.

제목부터 문학적인 이 금토드라마 과연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블랙아웃 후속작답게 좋은 결말을 맞이할 수 있을까?

누가 살인을 했다는 소리인가? 믿었던 딸이 설마 살인자가 된다면 형사인 아버지는 어떤 판단을 내려야만 할까. 국내 최고 프로파일러로 분하는 장태수는 그래서 괴로운 건 아닐까. 사건을 파헤칠수록 묘하게 하빈이와 겹쳐지니 그의 의심은 장점이 될까 아니면 지독한 단점으로 파멸의 길을 걷게 될까.

위와 같은 등장인물이 대거 출동한다. 형사과 강력1팀, 범죄행동분석팀, 과학수사팀 그리고 태수의 가족과 사건 관련자들의 인물관계도를 먼저 유심히 살펴보고 들어가기로 하자. 하빈과 아는 사이인 가출소녀 송민아(한수아), 가출팸 리더 최영민(김정진), 가출팸 속소 집주인 김성희(최유화), 하빈의 담임선생님 박준태(유의태) 뭔가 수상한데 이런 나의 촉이 맞을지 몇부작 보면서 판단하려고 한다.

딸이 이렇게 거짓말을 잘 했단 사실을 정말 몰랐을까? 예쁘고 공부도 잘하는 하빈이는 어쩌다 이런 괴물이 되었을까. 엄마로 오연수가 오랜만에 나오는데 태수와 이혼하고 하빈을 키우면서 남들과 다른 이 아이를 어찌 생각했을지 어떤 마음으로 대했을지 몹시 알고 싶다. 아무리 노력해도 변하지 않는 게 있다면 그건 바로 하빈의 뒤틀린 마음 아니었을까? 오연수가 죽고 할 수 없이 아빠와 살게 된 이 아이의 완벽한 플랜은 무엇일까?

 
 

오랜만에 이어진(한예리), 구대홍(노재원)까지 완벽한 연기신들의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는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원작이 없다니 더더욱 놀라울 뿐이다. 정보에 따르면 한아영 작가의 극본으로 2021년 MBC 드라마 공모 우수상 수상에 빛나는 작품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게다가 멧돼지 사냥을 연출한 (나의 인생드라마) 송연화 감독의 연출이라고 하니 이건 무조건 봐야 하지 않을까? 넷플릭스에서도 하지만 꼭 챙겨보기로 다짐한 어느 시청자의 후기였다.